November 16, 2020,I Keep writing day 11, Get up in the morning, Jane. Good morning New day, new challenge. Create your own creation, like your own creation。
간 서 굿 모 닝. 새로운 하루, 새로운 시작. 창작 하 다.
오늘 날씨 가 흐려요. 빛 이 앞으로 나 아 가 는 방향 을 밝히다. 아침 해 를 맞 아 일어 나 는 것 을 이 겨 라. 앞 에는 별 과 바다. 바람 을 맞 으 며 큰 소리 로 노래 하 다. 자신 은 미래 를 두려워 하지 않 고, 과 거 를 두려워 하지 않 는 다. 앞으로 만 생각 하 다. 까까머리 처럼 강하 다. 곰 돌 이 같 아.
다 내 탓 이 야. 라 고 내 아들 이 말 했다. 무슨 일이 야? 곰 세 마리 가 말했어 요. 아들 이 말했어 요. 그럼 천재 위 한테 가서 얘 기해 줄 게. 살 려 주세요, 아들 이 말했어 요. 살 려 주세요. 이봐 요.
삶 이 나 를 속 였 다 면. 슬퍼 하지 말고, 조급해 하지 마라. 슬 픈 날 은 지나 갈 것 이다. 즐 거 운 날 이 올 것 이다. 이것 은 러시아 시인 푸 시 킨 이 창작 한 시사 이다. 중학교 때 부터 이 시 를 알 고 있었어 요. 실제 표현 한 감정 은 매우 진실 하 다. 스스로 시인 이 말 하 는 매 구절 을 체득 하 다. 삶 이 나 를 속 였 다 면 나 도 그 랬 을 것 이다. 자신 이 삶 에 속 아 도 슬 프 지 않 고, 서 두 르 지 않 아 도, 마음 속 으로 는 그렇게 생각 합 니 다.
새로운 하루 가 시작 되 었 습 니 다.자기 밥 이 달 았 으 면 좋 겠 어 요.반찬 이 구수 하 다그리고 국물 도 있어 요.
農業を哀れむ,田を鋤く日は昼です汗が土に滴り落ちる中華料理は誰が知っていますか?粒粒辛苦
网友评论